DCEM소개
    창립취지
    총재인사말
    조직구성

  조용기목사
    목회61년
    5중복음3중축복
    설교자료실

  해외성회
    성회지정보
    성회동영상
    성회뒷이야기

  간행물
    뉴스레터
    정기간행물

  후원
후원안내
    

DCEM 배너 달기
 
  치료받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크리스천이 되고 싶어요
  조목사님 기도)))
 




일본 오사카 성령 100주년 기념대회

여의도순복음교회 당회장이며 데이비드 조 에반젤리스틱 미션(DCEM) 총재인 조용기 목사는 지난 9월 11일부터 양일간 일본에서 개최된 '펜타코스트·성령운동 100주년 기념대회'(대회위원장 스기모토 슌스케 목사)에 초청 받아 일본교회의 부흥을 위해선 성령과 함께 일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3천여 석의 오사카 국제회의장에서 '생기야! 사방에서부터 와라(겔37:9)'라는 주제로 개최된 이번 성회는 양일간 7천여 명의 청중들이 운집한 가운데 진행됐다.

조용기 목사는 일본교회가 부흥하기 위해서는 성령을 파트너로 받아들여야 한다며 우리는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저주와 고통에서 해방 받은 사람으로 우리의 신분에 맞게 행동하려면 성령의 인도하심을 받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성회 둘째 날인 12일 미국 테러사건을 접한 조용기 목사는 서로 사랑해야만 지구상에서 이 같은 끔찍한 사건이 다시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며 올바른 신앙 안에서 서로 사랑할 것을 촉구했다. 조용기 목사는 그릇된 신을 향한 신앙고백이 이번 테러참상의 주된 원인이라며 하나님 안에서 서로를 사랑하는 것만이 위기를 극복하는 길이라고 강조했다. 이에 많은 사람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기도했으며 서로 사랑하지 못했음을 무릎꿇고 회개했다.

이번 성회는 조용기 목사의 설교가 시작되기 두 시간 전부터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입장을 기다렸다. 야마가타 현에서 12시간 동안을 자가용으로 쉬지 않고 왔다는 이데 케이찌 씨는 10년 전부터 조용기 목사의 책을 읽어왔다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령운동가의 설교를 직접 듣고 싶어 오랜 시간 운전하며 달려왔다고 기대에 부풀었다.
성회가 끝난 후 성회에 참석한 한 일본 젊은이는 상기된 표정으로 설교가 알아듣기 쉬워 좋았다고 말하고 성령의 인도하심에 대해 오늘처럼 실질적으로 체험하기는 처음이라고 감동을 전했다.

실행 위원장 무라까미 요시노부 목사는 조용기 목사를 주 강사로 초청한 이유에 대해 일본교회는 조용기 목사로부터 많은 영향을 받은 것이 사실이라며 이번 성회를 통해 다시 한번 일본교회에 영적 각성이 일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펜타코스트·성령운동 100주년 기념대회'는 1901년 1월 1일 미국 켄사스 주에 있는 한 성서학교에서 성령 임재의 외적 증거가 처음으로 나타난 것을 기념하고 일본에서 성령운동이 일어나기를 기원하는 바램으로 개최됐다. 이번 성회는 일본 전국에 흩어져 있는 백 여 개 펜타코스트 계열의 교회들이 연합하여 진행됐다.




Daily Bible

우리를 구원하시되 우리의 행한 바 의로운 행위로 말미암지 아니하고 오직 그의 긍휼하심을 좇아 중생의 씻음과 성령의 새롭게 하심으로 하셨나니
딛  3:5

읽을 말씀 : 디모데전서 1~3장
관련 찬송 : 402,391장
묵상 말씀 : 딤전1:18 ~ 1:20

복음을 전파하는 사역은 사단과의 영적인 전투입니다. 이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해서는 예언, 즉 하나님의 말씀 위에 굳게 서야 하며, 굳건한 믿음과 착한 양심이 선행 되어야 합니다.  

- 선한 싸움을 싸워라 -

오늘의 적용
* 나는 지금 무엇과 싸우고 있는가? 내가 선한 싸움에 이길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인가?
* 우리 가족들은 믿음과 착한 양심을 소유하고 있는가? 그것을 지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는가?




ⓒ David Cho Evangelistic Mission. All Rights Reserved.
Telephone (82-2)761-6197 / Fax (82-2)761-9156
dcem@davidcho.com